본문 바로가기
삶과 여행

서귀포 자연 휴양림, 사슴전망대, (우리 형제 제주도 여행 첫 날)

by 수니야 2026. 3. 6.
728x90

우리 형제들은

가끔 함께 여행을 가지만

이번에는 꽤 오랜만에 여행을 간 것 같다.

지난 2월 26일

우리 형제들 제주도 여행을 가기 위해

태안에 사는 막내는

전날 서울로 올라와

남동생 네 집에서 자고 함께 출발했다.

김포공항에서 10시 30분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집에서 7시 출발했다.

공항에 도착해

형제들을 만나 

대한항공

10시 30분에 제주를 향해 출발 

12시 40분쯤 제주 공항에 도착했다.

예약한 렌터카 회사로 가서

차를 인수받아 타고 먼저 점심을 먹으러

제주도 맛집 "앞뱅디" 식당으로 가서

각재기 국과 고등어구이를 시켜 너무 맛있게 먹고

서귀포에 예약해둔 숙소를 가는 길에

사슴 전망대라는 작은 전망대를 잠시 둘러보고

서귀포 자연휴양림을 잠시 들려서

예약해둔 숙소 "바다 위 올레"로 갔었다.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잠시 쉬다가

근처에 있는 "고릴라 우럭 정식" 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가서 

우럭 튀김으로 저녁을 맛있게 먹고

숙소로 돌아와 제주도 여행 첫날밤을 보냈다.

아래사진은 사슴 전망대

728x90